@outlookindia
2025-11-22T02:36:41.000000Z
字数 2294
阅读 108
블루제이스 팬들은 월드시리즈 홈런을 터뜨리기 위해 32년을 기다렸습니다. 그들은 세 번이나 홈런을 쳐야 했습니다.
애디슨 바거가 가을 클래식 역사상 첫 번째 대타 만루 홈런을 터뜨렸고, 알레한드로 커크가 6회 투런 홈런을 터뜨리며 토론토가 금요일 밤 개막전에서 디펜딩 챔피언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를 11-4로 압도했습니다.
바거는 시리즈 역대 세 번째로 높은 득점 이닝에 대해 "그냥 미친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시즌 중 부상으로 71경기에 출전하지 못한 도튼 바르쇼는 사이영상 수상자인 블레이크 스넬을 상대로 4회 투런 드라이브를 성공시키며 2-0으로 뒤진 토론토의 복귀를 시작했습니다.
1993년 조 카터가 월드시리즈를 끝내기 위한 두 번째 끝내기 홈런을 터뜨린 이후 처음으로 토론토로 돌아온 가을 클래식에서 장타력이 돋보였습니다. 그리고 그날 밤 이례적으로 바르쇼는 카터가 연결될 때 필라델피아 필리스 포수 미치 윌리엄스가 던지던 대런 도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마치 초현실적인 순간인 것 같아요.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것은 솔직히 영광입니다.라고 바르쇼는 말합니다.
오타니 쇼헤이는 1998-2000시즌 뉴욕 양키스가 3연패를 달성한 이후 첫 번째 리피트 챔피언이 되기 위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저스에서 첫 번째 시리즈 홈런을 쳤습니다. 로스앤젤레스는 7회 브레이든 피셔를 상대로 투런포를 터뜨리며 9점 차로 뒤지고 있었는데, 이는 2경기 만에 네 번째 홈런이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순위
오타니가 2023년 12월 블루제이스를 상대로 다저스와 7억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한 것에 분노한 팬들은 오타니가 9회 타석에 들어서자 "우리는 당신이 필요 없어요!"라고 외쳤습니다.
토론토 투수 크리스 바싯은 "곰을 찌르지 마세요."라고 경고했습니다.
1차전 승자는 지난 27개의 타이틀 중 23개의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7전 4선승제 시리즈의 2차전은 토요일 밤 로저스 센터에서 열립니다.
내셔널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스윕 이후 일주일간의 휴식을 취한 로스앤젤레스는 2회말 키케 에르난데스의 타점 안타와 3회말 윌 스미스의 타점 안타로 22세 신인 트레이 예사비지를 상대로 2-0으로 앞서 나갔습니다.
예사비지는 정규 시즌 커리어 총액보다 한 번 더 많은 네 번째 포스트시즌 선발 출전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22세 88일의 나이로 1947년 양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월드시리즈 개막전에서 브루클린의 랄프 브랑카에 이어 21세 267일 만에 두 번째로 어린 투수가 되었습니다.
예스세이버는 4이닝 동안 44,353명의 관중이 몰려들었습니다. 2회에는 오타니를 땅볼로 물러나게 하고, 다음 이닝 3루에서 맥스 먼시를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주자를 좌초시켰습니다.
이번 시즌 플로리다 주피터에서 열린 클래스 A 더니든의 327명의 팬들 앞에서 첫 선발 등판을 한 예사비지는 "평생 기억에 남을 미친 경험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저스의 스타 무키 베츠는 2회를 "경기 초반이었지만 전환점이 되었다"고 평가했습니다
승리하려면 현금화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세란토니 도밍게즈는 1과 1/3의 무안타 이닝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바르쇼의 홈런은 지난해 6월 2일 후안 소토가 양키스에서 연결한 이후 왼손 타자가 스넬을 상대로 터뜨린 첫 홈런이었습니다. 스넬은 체인지업으로 커리어 하이인 5안타를 허용하고 5이닝 동안 5실점 8피안타 3볼넷을 기록했습니다.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더 잘해야 해요. 스트라이크를 던져야 해요. 10월 13일 이후 투구를 하지 않았던 스넬이 말했습니다.
스넬은 2020년 탬파베이에서 다저스를 상대로 셧아웃 투구를 하던 중 6차전 6회에 퇴장당한 이후 처음으로 시리즈에 출전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는 1988년 이후 처음으로 레이즈의 불펜을 상대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제 다저스는 6년 만에 세 번째 왕관을 노리고 있습니다.
월요일에 끝난 시애틀과의 7연전 ALCS 경기에서 토론토는 보 비셰트와 바르쇼의 14안타와 주요 공헌을 받아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와 함께 시리즈 경기에서 한 팀에서 선발 출전한 최초의 전직 메이저리거 아들 3인방이 되었습니다.
9월 6일 이후 왼쪽 무릎을 삐끗한 상태에서 돌아온 비셰트는 6년 만에 2루수로 출전해 무릎을 선호했습니다. 1회에는 안타를 치고 내야 왼쪽으로 나가 땅볼을 치고 실점을 막았고, 6회부터는 2-2로 스넬의 풀카운트 볼넷을 이끌어냈습니다.
이닝에서 12명의 타자가 타석에 섰습니다. 어니 클레멘트가 구원 투수 에밋 시한을 상대로 안타를 쳐 3-2로 앞서 나갔고, 대타 네이선 루크스가 만루 홈런을 터뜨렸고, 안드레스 히메네스가 타점을 추가했습니다.
머리를 꼬집을 수 있는 상황에서 바거는 트라젝트 머신으로 가서 시한의 투구를 모방한 스윙을 날렸습니다. 그런 다음 다저스는 좌완 앤서니 반다를 영입했고, 바거는 매달린 슬라이더로 413피트짜리 우중간 드라이브를 날려 토론토를 9-2로 앞서게 했습니다.
바거는 시리즈에 참석하는 가족을 위해 자신의 아파트가 필요했기 때문에 목요일 밤 팀 동료 데이비스 슈나이더의 풀아웃 소파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슈나이더는 "제가 살펴보니 한밤중에 그냥 거기서 자고 있는 것만 보였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머리통이지만 재미있어요."
바르쇼의 홈런이 터지기 한 경기 전 우익수 쪽 담장을 넘기는 안타를 친 커크는 포스트시즌 네 번째 홈런이자 경기 세 번째 안타로 폭발을 마무리했습니다.
그냥 물을 내려야 해요. 반다가 말했습니다. "내일을 준비하세요."
다음 단계
토요일 밤 다저스 RHP 야마모토 요시노부와 블루제이스 RHP 케빈 가우스만이 선발 등판합니다. 야마모토는 작년 시리즈 2차전에서 양키스를 상대로 4-2로 승리하며 6과 3분의 1이닝 동안 1실점 1피안타를 허용하며 승리했습니다. 그는 8년 만에 포스트시즌 완투승을 거두며 내셔널리그 밀워키 브루어스를 상대로 3안타를 기록했습니다. 가우스만은 시리즈 데뷔전을 치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