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india
2025-11-22T02:37:27.000000Z
字数 1692
阅读 108
일주일간의 비밀과 추측 끝에 뉴욕 제츠의 쿼터백으로 누가 선발 출전할지를 둘러싼 미스터리가 끝났습니다.
일요일에 열리는 벵갈스와의 경기는 저스틴 필즈입니다.
팀은 토요일 타이로드 테일러가 무릎 부상으로 결장하고 신시내티행에 나서지 않는다고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애런 글렌의 계획이든 감독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필즈로 돌아갈 것입니다.
글렌은 수요일 자신의 선발 투수가 필즈인지 테일러인지 알고 있다고 말했지만, 그날이나 금요일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공개적으로 결정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글렌이 베테랑 쿼터백이 경기에 결장할 위험이 있다는 징후를 보이지 않은 다음 날인 토요일 테일러의 무릎 부상으로 인해 토요일 결장이 결정되었습니다.
글렌은 금요일에 "그는 오늘 제한적이고 의심스럽다"며 "그들이 유행하는 방식이 마음에 든다"고 말했습니다
이 의심스러운 선수 그룹에는 토요일 엉덩이 부상으로 제츠에서 제외되었다가 부상자 명단에 오른 와이드 리시버 조쉬 레이놀즈도 포함되었습니다. 뉴욕은 최고 리시버 개럿 윌슨과 깊이 차트 2위 레이놀즈가 벵갈스를 상대로 모두 다운될 예정입니다. 제츠는 레이놀즈를 대체할 연습팀의 와이드 리시버 브랜든 스미스와 계약했습니다. 안전놀이터
드래프트되지 않은 신인 브래디 쿡은 연습팀에서 승격되어 무승 제츠(0-7)에서 고군분투하는 필즈의 백업으로 활약하게 됩니다.
테일러가 건강했다면 시작했을지는 즉시 알 수 없었습니다. 이번 주 내내 제한된 연습 참가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테일러는 지난 일요일 캐롤라이나에 13-6으로 패한 후반전에 헬멧을 무릎에 착용했다고 말했습니다.
벵골스를 상대로 쿼터백으로 누가 선발 출전할지에 대한 문제는 이번 주 내내 논쟁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글렌은 금요일 선발 등판을 발표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그건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라고 답했습니다.
기자가 단순히 원하지 않아서 그런 것이 아니냐고 묻자 글렌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바로 그거예요."
필즈가 하프타임에 팬더스와의 경기에서 벤치를 지키던 중 또 다른 부진한 경기력으로 인해 문제가 되었습니다. 테일러는 22명 중 10명이 되어 126야드를 기록했고, 필즈를 대신해 두 번의 인터셉트를 기록했습니다. 그 후 필즈는 17명 중 9명이 되어 45야드를 기록하는 동안 런던에서 열린 덴버와의 경기에서 뉴욕의 13-11 패배를 모두 소화했습니다.
필즈와 테일러는 일주일 내내 선발 투수가 누구인지 몰랐고 연습 중에 깜짝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테일러는 신시내티에 가지도 않았기 때문에 무릎 부상이 허락된 것보다 더 심각했습니다. 테일러는 여름에 같은 무릎에 관절경 수술을 받았고 프리시즌에는 뛰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글렌은 이번 주에 테일러에게 의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화요일 NFL 구단주 회의에서 우디 존슨 구단주가 쿼터백 플레이를 맹비난한 이후였습니다. 그는 주로 필즈의 부진한 성적 때문에 팀이 0승 7패로 출발한 것을 비난했습니다.
존슨은 "그는 능력이 있지만 무언가는 장난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격은 클릭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공을 패스할 수 없으면 공을 돌릴 수 없습니다. 그게 바로 풋볼 101입니다."
필즈는 수요일에 존슨의 발언을 듣지 못했지만, 존슨의 정신적 접근 방식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필즈는 "그 사람이든 가족이든 때로는 팀원이든 자신만을 믿어야 할 때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그의 의견이고, 일요일 경기가 끝난 후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평화롭고 지금 제 모든 집중은 매일 일하고 나아지는 것뿐입니다."
글렌은 또한 수요일 존슨의 발언을 존중하지만 누가 선발로 나설지에 대한 결정은 여전히 감독의 몫이라고 말했습니다. 금요일 테일러의 무릎 상황이 쿼터백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느냐는 질문에 글렌은 거듭된 질문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결정에 대해 침묵을 지켰다고 말했습니다.
글렌은 "그래서 제가 그렇게 말하는 거예요 — 하고 싶지 않거든요."라고 말했습니다. "그 말에 몇 번이나 대답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변하지 않을 거예요."
토요일 다른 로스터 이동에서는 제츠가 IR에서 라인배커 퀸시 윌리엄스를 영입했습니다. 그는 어깨 부상으로 지난 4경기에 결장했습니다. 그는 이번 주 내내 완전히 연습했기 때문에 경기에 출전해야 합니다.
라인배커 캠 존스(엉덩이)는 IR에 배치되었고 수비 라인맨 페이튼 페이지는 연습팀에서 승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