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india
2025-11-22T02:38:19.000000Z
字数 2007
阅读 109
부상당한 무릎을 선호하고 완전히 낫지 않은 보 비셰트는 여전히 월드시리즈 데뷔전에서 토론토 블루제이스에 불을 지폈습니다.
비셰트는 6년 만에 2루수로 출전한 경기에서 6회초 9타점을 기록하며 멋진 수비 플레이를 펼치며 금요일 밤 월드시리즈 개막전에서 블루제이스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를 11-4로 꺾는 데 기여했습니다.
그것이 제가 기대할 수 있었던 전부였습니다.라고 비셰트는 말했습니다. "저는 확실히 몇 가지 일을 하고 편안해져야 했습니다."
올스타 유격수 겸 AL 안타 선두를 두 번이나 차지한 비셰트는 9월 6일 뉴욕 양키스 포수 오스틴 웰스와의 충돌로 왼쪽 무릎을 삐끗한 이후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타격 클린업에서 그는 무릎을 선호했고, 6회 블레이크 스넬과의 리드오프 볼넷으로 2-2로 대주자로 물러났습니다.
비셰트의 교체 선수인 이시아 키너-팔레파는 어니 클레멘트의 오프 구원 투수 에밋 시한의 안타로 득점하며 3-2로 앞서 나갔습니다. 네이선 루크스가 만루 홈런을 터뜨렸고 안드레스 히메네스가 타점 홈런을 추가했습니다. 애디슨 바거는 앤서니 반다에게 월드시리즈 역사상 첫 번째 대타 홈런을 맞았습니다.
“건 또 다른 일이었어요. 제 커리어 전체에서 한 번도 느껴본 적 없는 감정이었죠.라고 비셰트는 말합니다. "몸을 떠나 그와 함께 필드에 있는 것 같았어요."
알레한드로 커크가 투런 홈런으로 랠리를 마무리했습니다.
비셰트는 2루수 유격수 쪽으로 향하던 중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의 3회 땅볼을 글러브로 막아내며 1루에서 아웃시켰습니다. 2루에 있던 윌 스미스는 3루에서 멈춰야 했습니다.
비셰트는 자신의 무릎에 대해 "연극을 만들기에 충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 와서 그런 연극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감사할 따름입니다."
비셰트는 네 번의 마이너 리그 시즌 동안 30경기를 2루수로 뛰었으며, 마지막으로 2019년 4월 17일 트리플A 버팔로에서 뛰었습니다. 골드 글러브를 세 번이나 2루수로 수상한 히메네스는 다저스와의 경기에서 유격수로 자리를 옮긴 후 비셰트가 결장하는 동안 유격수 자리를 지켰습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비셰트의 활약은 토론토의 존 슈나이더 감독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슈나이더는 "그는 3-0 체인지업을 성공시켰고, 그 후 워크를 하는 것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는 걷기 힘든 선수입니다. 그는 타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제 생각에는 그가 스스로를 정말 잘 처리했다고 생각했어요. 타석은 그와 비슷해 보였어요. 가운데 플레이가 우리가 찾고 있던 것이었는데, 그가 잘 처리해줘서 잘 던졌어요."
비셰트, 1루수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 중견수 도튼 바르쇼가 합쳐져 전직 메이저리그 선수들의 아들 중 한 팀에서 월드시리즈 경기에 선발 출전한 최초의 세 명이 되었습니다.
조지 스프링어는 토론토의 지명타자로 남아 2타수 4안타에 2안타를 기록했습니다.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5차전에서 시애틀의 브라이언 우의 시속 95.6마일 투구에 오른쪽 무릎을 맞은 이후 외야수의 이동성은 다소 제한적이었습니다.
비셰트는 블루제이스가 왼손 구원투수 4명으로 상대를 상대할 준비를 하면서 오른손 방망이인 내야수 타이 프랑스와 함께 이번 라운드 토론토 로스터에 추가되었습니다. 외야수 조이 로퍼피도와 오른손 투수 야리엘 로드리게스를 방출하면서 12명의 투수가 남게 되었습니다.
로스 앳킨스 단장은 "그는 신체적으로 놀라운 위치로 돌아왔고, 모든 라이브 타석에서 정말 좋아 보였고, 이 팀과 좋은 매치를 이루었으며, 이는 추가 투수를 출전시키지 않기로 결정하는 데 기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비셰트는 이번 시즌 139경기에서 18홈런 94타점을 기록하며 양키스의 슬러거 아론 저지에 이어 메이저리그 2위를 차지했습니다. 27세의 비셰트는 시리즈 이후 자유계약선수 자격을 얻었습니다.
저는 제 경력 내내 이곳에 있었고, 물론 저와 정말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혼자가 아니라 승리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제 목표는 제 경력 내내 이곳에 머무는 것이지만, 지금은 그런 생각을 할 시간이 없습니다."
로스앤젤레스는 우완 투수 에드가르도 앙리케스와 윌 클라인을 영입하는 한편 좌완 투수 알렉스 베시아와 우완 투수 벤 카스파리우스를 영입했습니다. 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에 따르면 베시아는 가족 문제로 토론토에 있는 팀에 합류하지 않았으며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지 않는 한" 시리즈에 출전하지 못할 것이라고 합니다.
로버츠는 "분명히 그가 겪고 있는 일을 고려할 때 야구는 확실히 뒷전으로 밀려났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 마무리 투수 태너 스콧은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이 좌완 투수는 10월 8일 하체 감염으로 인한 농양 제거 수술을 받은 후 디비전 시리즈 로스터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로버츠는 "그는 불펜 몇 개를 던졌습니다. 불펜은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저스 와일드카드 시리즈 로스터에서 제외되고 밀워키를 상대로 한 4경기 NL 챔피언십 시리즈 스윕에서 투구하지 않았던 클레이튼 커쇼가 월드시리즈 로스터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사이영상을 세 번이나 수상한 37세의 좌완 투수는 시리즈가 끝난 후 은퇴할 계획입니다.